본문 바로가기
리뷰

24시 코인워시 +크린토피아 추천 :: 크린토피아 운동화 세탁/ 이블세탁/ 일반빨래/ 명품(의류, 신발, 가방, 모피)가격/ 아웃도어 세탁

by bush 2021. 11. 16.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코인 빨래방이 있는 크린토피아 천천 영생고 점에
코인워시를 이용해 이블 빨래를 하러 갔습니다.

2022년 10월8일 수정

크린토피아 세탁편의점

다른 빨래는 몰라도 극세사 이블은 꼭 코인워시로 세탁을 하고 건조까지 해야 유해균도 없어지고
뽀송뽀송한 이블을 덮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블2개를 넣었어요.


예전에 몰랐던 사실인데요.
세탁기 중간에 점선으로 된 줄이 빨래 적정량을
가리킨다고 하네요.
그 선에 맞게 빨래를 넣는 것이 깨끗하게 잘
빨린다고 합니다.








크린토피아 세탁


크린토피아에서 세탁물이 도착했네요.
크린토피아는 세탁을 깨끗하게 해서 가져온다고 하네요.








크린토피아 크리닝


크린토피아 클리닝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화장품 원료로 사용 가능한
피부 저자극성 고급 용제를 사용하여
정기적 필터 교체를 통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고 합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위 사진의 품목은 기본요금이라고 합니다.
오염이나 보풀은 별도 작업료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계절에 따라 또는 요일에 따라 할인이
들어갈 때가 있다고 합니다.







의류보과서비스 가겨표

의류 보관 서비스도 해주고 있네요.
3개월부터 최대 9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명품(의류, 신발, 가방, 모피) 가격표

 

 

 

아웃도어 세탁

 

아웃도어 제품도 세탁합니다.

 

 

 

코인 워시

빨래가 돌아가는 동안에 주변을 살펴 보았어요.

잠깐!

코인워시 사용시 세제나 섬유유연제는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집에서 세제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동전교환기및 무인접수함


코인워시를 위해서
동전교환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크린토피아 세탁물 무인 접수함도 설치되어 있네요.







세탁대행서비스


코인워시를 사용하기 위해서 왔는데
급한일이 있을 때 크린토피아 직원분께 서비스료를
지불하면
세탁해서 정리까지 도와준다고 합니다.







건조기 사용하기

 

세탁기에는 빨래를 넣고 문을 닫고 동전을 넣어면 자동으로 돌아갑니다. 
그런데 건조기는 빨래를 넣고 동전을 넣은 후 시작버튼(빨간동그라미안)을 눌러야 작동이 됩니다.

 

보라색 원의 버튼에 500원짜리 동전을 넣고
빨간색 원의 시작 버튼을 누르면
빨래 건조가 시작됩니다.
건조가 다되려면 30분이 걸리네요.







 

크린토피아 매장

 

카운터 앞쪽에서 보았더니
운동화도 깨끗하게 빨아주고
티셔츠 종류는 새로 산 것 같은 포장이 되어있네요.

 

 





보관함

 

당일 세탁물이 필요한데 영업시간 내 도착할 수
없을 경우
직원분께 부탁하면 보관함에 보관해 주는
서비스도 있다고 합니다.

 

 

 

728x90

 

 

 

 

영업시간안내


코인세탁은 365일 24시간 가능하고요
크린토피아 세탁은 위의 표와 같다고 합니다.








코인세탁시 주의사항


아주 중요한 주의사항입니다.
세탁 시 주머니에 들어있는 물품을 잘 확인하고
세탁해야 합니다.
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자동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안내문

 

세탁을 맞기고 찾아가지 않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세탁법 조항이 있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국민지원금결제

 

크린토피아에서는 국민 지원금 카드/ 상품권/지역화폐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운동화세탁

크린토피아에서는
운동화도 깨끗이 빨아준다고 합니다.

 


크린토피아 운동화 서비스

운동화는 드라이 클리닝은 탈색, 수축, 변형등의 현상이 일어날수 있어서 

물세탁만 가능합니다.









세탁에 관련된 내용들을 찾아보는 사이
이블 세탁이 깨끗하고 뽀송뽀송하게 다 되었습니다.





그세사 이불세탁





크린토 파아+ 코인워시 천천 영생고 점
전화번호 : 031-269-8280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하률로 11 번지길 9 (1층)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