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수원 갈비 :: 백년손님 서서갈비 영통점 & 주차장/ 가격/ 영업시간

by bush 2024. 4. 27.
728x90
반응형
728x170

다이어트하려고 핼스장에 다니고 있는데
헬스장 바로아래 백년손님 서서갈비가 있네요. 
운동 후 단백질섭취를 위해 서서갈비에 가봤습니다.
가격도 저럼하고 피티 받는 날은
이곳에서 단백질보충을 해야겠어요.
 

백년손님 서서갈비 영통점 돼지양념갈비

 
 
오늘은 처음 먹는 날이라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이름이 백년손님 서서갈비 영통점이에요.
 
영통에서 소문난 곳이라는데
저는 큰길에서 안쪽에 있어서 헬스피티 끊고
처음 알았네요.
 
 
 

백년손님 서서갈비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759번 길 8-1 현명빌딩 2층
전화 : 0507-1342-5780
 

 
 
주차장 : 주차장이 1충에 있어요.
단체 : 이용가능
포장, 예약, 유무선인터넷 가능
 
 

영통백년손님 서서갈비 영업시간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
 BREAK TIME : 오후 3시 ~ 4:30분
(주말, 공휴일 제외)
 
 

백년손님서서갈비메뉴

 
가격표를 보니까 부담 없는 가격이네요.
돼지양념구이 :11,900
생삼겹살 :15,000원
냉동삼겹살 :11,000원
등 메뉴가 다양한데요.
저는 돼지양념구이 2인분에 물냉면주문하고
주변을 살펴봅니다.
 

728x90

 

백년손님 서서갈비내부

 
외부에서 봤을 때보다 실내가 더 넓어요.
실내 정돈 잘되어 있고 깨끗합니다.
넓어서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좋을 것 같고
테이블이 4인용과 6인용으로 나눠져서 좋아요.
 
헬스 하면서 계속 갈빗집이 아래 있다는 생각에
군침이 돌았는데 운동복차림이라
마음껏 먹어보려고요.~ㅎ
 

백년손님서서갈비 셀프바

 
★ 셀프바 ★
각종 소스, 쌈채소, 마늘, 파채, 양파채,  김치, 쌈장, 
그리고 앞접시 식기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족한 재료는 각자 필요한 만큼만 가져가면 됩니다.
 
 

백년손님서서갈비 기본메뉴

 
백년손님 서서갈비
세팅된 기본반찬입니다.
모자라면 언제든 새로 주는데
계장은 추가 시 1,000원입니다.
 
양념게장
양이 적어 보이지만
적당한 양념맛에 살이 가득 들어있어
입안에서 느끼는 맛은 보기보다 헐 좋아요.
 
 

백년손님서서갈비 영통점

 
이것저것 보고 있는 사이 주문한
돼지양념구이가 나왔어요.
 
저는 마늘을 좋아해요.
고기와 함께 마늘이 익으면  먹으려고요.
 

반응형

 

영통서서갈비 계란찜

 
백년손님 서서갈비의 계란찜 일품입니다.
높게 둥실둥실 부풀어 올랐는데 넘치지 않게 하는 기술 배우고 싶네요.
 
계란찜은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보드랍고 감칠맛 있어요.
 
 
 

백년손님 서서갈비 영통점 돼지양념갈비

 
돼지양념구이가 노릇노릇하게 익어갑니다.
냄새 죽여줘요.~ㅎ
 
고기가 부드러워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좋을 것 같아요.
달콤 짭짤한 양념맛이 
입맛을 당기네요.
 
 
 

서서갈비 냉면

 
 

영통서서갈비냉면

 
고기가 익을 때쯤 냉면이 나왔는데요.
면발이 가는 것이 쫀득쫀득 맛있네요.
국물맛이 심심한 냉면
양념갈비에 돌돌 말아먹으면 일품입니다.
 

300x250

 

백년손님 서서갈비 물냉면

 
사계절 냉면을 좋아합니다.
 
 

영통백년손님 서서갈비

 
나오다 보니 어린이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영통서서갈비

 
서서갈비는 푸짐한 한상을 저렴한 가격에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만든 곳인 것 같아요.
 
갈비를 먹러 간다고 하면 가벼운 주머니가 걱정이었는데
백년손님 서서갈비 정도면
모든 사람들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가족모임도, 사내 회식도
저 같은 몸 가꾸기 헬스줌마도
자주 먹어도 부담 없을 
영통 백년손님 서서갈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