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통영 맛집] 전복마을 후기 :통영굴밥& 전복죽

by bush 2022. 1. 16.
728x90
반응형
728x170

통영하면 유치환의 깃발이 생각납니다. 항구에 정박한 배들의 깃발이 나부끼는 모습을 보면서 시를 마음속으로 을퍼봅니다. 통영은 바닷가 마을로 가장 아름답고 멋진 부두를 가지고 있는 곳 같습니다. 부두 중심에 어시장이 있고 어시장 주변에서 싱싱한 해물들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들 바다내음이 그리워 통영에 다시 한번 오게 되었습니다.

동피랑 전복마을

 

통영에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주차하느라 예약한 집이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전복마을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전복마을 메뉴

우리가 먹은음식 :

저희는 굴영양돌솥밥B 18,000원
전복죽 세트 15,000원
전복 버터구이 30,000원




전복버터구이

전복 버터구이는 버터에 구워서 그런지 바다내음은 느낄 수 없는
그냥 전복 버터구이 였어요.




반응형






 

굴밥

 

굴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밥 뜸 들일 때 굴을 넣어서인지 굴이 탱글탱글한 것이
입안에서 바다내음이 확 퍼지는 느낌 좋았어요.







입구에 줄선모습

 

주말이라 사람들이 통영에 많아서
음식점 밖에도 줄을 많이 섰어요.
이식당도 줄서는식당이네요









음식점 내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분비는데
소란스럽진 않지만 규모가 작다 보니까
쾌적하게 먹기는 아닌 것 같았다.

 

 

 

 

728x90

 

 

 

음식을 다 먹은상

주차하느라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서 많이 배가 고팠고
음식도 입맛에 맞아서인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기표

 

통영에 관광 오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음식점에 대기수를 알리는 기계가 알려주네요.
나가다 보니까 대기자가 한 명도 없네요.










전복마을 입구

 

식사를 하고 나오다 문에 붙은 메모를 보니까
통영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 것을 알 수 있게 하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