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 사계절 언제가도 예쁜정원

by bush 2021. 7. 13.
728x90
반응형
728x170

요즘 코로나로 실내에서 모이기는 힘든 시기라
친구들과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에서 여름 꽃들을 보기 위해 떠났습니다.
천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이란 곳을 알아보자

 

 




장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리 211KR
개장시간 : 오전 10:00 ~오후 09:00
전화번호: 041~585~4200
고속도로변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가 쉬웠다. 주차장에 차을 주차하고 입장권을 샀다.


 

 

 

 

 

 

입장료 내는곳




입장료 5000원씩 물건을 사거나 음식을 먹으면 100% 환불이 된다. (그냥 나오면 손해다. 빵을 먹든 음료를 먹든 입장료를 먼저 차감하고 나 머니 차액만 내면 된다.)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의 입장료 환불정책은 정말 아름다운 것 같다.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의 입장료
성인 5,000원
어린이 3,000원(4세~12세)



 

 

 

 

주차장 입구에 있는 안내도




주차장 입구에서 사진 찍은 안내도를 보면서 코스를 정해서 보기로 했다.

 

 

 

 




제주도 식물들이 자라고 잇다.

탐라 식물원을 첫 번째로 가기로 했다. 이곳은 이곳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 원장님께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곳이다. 제주도에 있는 식물들이 거의 다 있다고 보면 된다. 안쪽에 노란 귤이 열려 있는 나무도 있다.
그위에는 분재원이 있;는데 이곳 원장님께서는 새벽에 일어나시면 분재에 제일 먼저 물을 주신다고 할 정도로 아끼는 곳이다.

 

 

 

 

 

 

 

돌계단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니 예쁜 여름꽃들에 나비들이 날아다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보였다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자연체험학습장으로 좋은 곳이란 생각을 했다.

 

 

 

 

반응형

 

 

 

 

나비와희금자꽃



자동차와 식물의 조화


곳곳에 보이는 식물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식물과 조화롭게 꾸민 모습은 아이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작품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한다.


 

 

 

 

 

백설공주숲

숲과 꽃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존을 만들어서 놓았다.


 

 

 

 

 

 

야외웨딩마당에 양들조각

정원의 중심인 곳에 야외 웨딩 마당이 있다. 이곳에서 결혼식을 한다면 하객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다. 결혼식을 보고 아름다운 정원을 구경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이 있다.


 

 

 

 

 

 

예식공간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부부로서의 아름다운 사진을 담아 가려고 하는 것을 보면서 자연과 꽃 그리고 식물들이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의 예식 공간은 아름답게 보였다.




 

 

 

 

이곳이 이정원의 가장 아름다운곳이다.

위 사진 주변이 가장 아름다운 곳이다. 좌측으로 웨딩 부스가 있고 오른쪽은 커다란 식당이 있다. 인공폭포가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물이 흐르는데 깜짝 속을 만큼 진짜 폭포 같다.


 

 

 

 

내가 갔을 때는 여름이고 찾는 사람이 적어서인지 옆의 레스토랑은 문을 닫았고 좌측 위쪽 왕갈비탕집은 문을 열었었다.



 

 

 

폭포정상

폭포길을 따라 올라가면 우측에서는 물 내려가는 소리가 우렁차고 좌측에는 산에서 피는 야생화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여름의 더위를 식혀주는 것 같다.
폭포를 구경하고 우측으로 난 길을 따라가면서 보면 요즘 보기 힘든 야생화들과 수국이 온산을 뒤덮고 있다.


 

 

728x90

 

 

 

엉겅키와수국

파란 수국이 주를 이루고 있고 나무수국, 산수국 수국의 종류들이 다양하게 늘어서 있다.


 

 

 

 

 

보라, 파랑수국

 

나무수국

여름은 수국의 계절임에는 틀림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 준 것 같다.


 

 

 

 

 

정원입구에있는 카패



카페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을 다 구경하고 마지막으로 샹들리에가 아름답고 아이비가 천정에서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커다란 야자수가 홀 중앙을 차지하는 시원한 카페에 들어가 빵과 음료를 주문하고 입장권을 냈더니 전액을 환불해주셔서 나머지 차액만지불 했다. 맛있는 빵과 음료를 먹고 주변에 판매라는 물건들도 구경하고 꽃도 하나씩 사고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을 나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